본문 바로가기
일기와 글쓰기/일기

2019년 6월 4일 내 인생에서 하고 싶지 않은 일들

by manydifferent 2019. 6. 4.

만취하기

담배피우기

만취해서담배피우기(최악)

술마시기


-------


나는 하루의 대부분을


다른 무언가를 했다면 좋을 시간


으로 보내고 있다


요즘 부쩍 무기력하다.


무얼 해야할까


며칠 전 과음을 한 탓일까?


나는 요즘 보통 두시에 잠을 자고 열한 시에 일어난다. 나는 그것도 마음에 들지 않는다.


마음에 들지 않는 것은 하지 않아야한다.


영어 공부를 열심히 하지 않는다. 의문이 여전하다.
내 슬럼프를 터놓았는데
어떻게 매번 똑같은 이야기를 하냐고 한다


의욕이 없고 확신이 없을 때는 정말로 그렇다. 재미있는 일이다.


나는 홍차를 마신다. 두 잔 마신다. 아 홍차도 카페인이 있다고 했는데. 개망했다. (두 잔은 우연히 마시게 된 것이다.)


나는 즐거운 시간을 기억하면서 살기로 했는데,
요즘은 누워만 있는다 뭘 해야될지 모르겠다
사람을 못 만나는 것은 아니지만 대단히 만나고 싶어하는 것도 아니다 (아닐 수도 있다)


글을 남기려고 마음 먹은 주제가 몇 개 쌓였다.




2019.06.04 오후 9시 34분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