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나의 주제들/음악

김사월의 음악

by manydifferent 2021. 3. 16.

나는 김사월을 좋아한다.

김사월의 음악에는 '나' 가 있다. 그리고 '너' 도 있다.

사랑하는 사람에게 '너'는 오직 '나의 너' 아닌가.

김사월의 노래가 나오면 세상에는 '나' 와 나를 사랑하길 바라는 '나의 너' 만이 무대에 오른다.

이 무대에는 넓고 외로운 바다가 펼쳐져있다.

A라는 섬은 B라는 섬에 가닿지 못하고, 떨어져있는 물의 두께만큼 푸르고 차가운 감정만 파도친다.

파도만은 B에 닿을 수 있을까?

그 간절함과 처량함, 쓸쓸함과 완전히 놓지 못한 희망 사이에서 나는 김사월을 듣는다.

2021.02.13 오전 1:15

댓글